TREND

‘블루 컬러’와 남자의 상관관계

‘블루 컬러’와 남자의 상관관계 | 1예년보다 무더위가 일찍 찾아왔다. 이런 더위 속 불쾌지수는 상승할지라도 옷만큼은 시원하게 스타일링해 더위를 이겨보는 것은 어떨까. 여름을 상징하는 컬러이자 남자의 대표 컬러인 ‘블루’가 바로 해결책이다.

얌전하지도 그렇다고 튀지도 않는, 또한 긍정적인 인상까지 더해주는 블루 컬러를 활용해 시원한 여름을 보내보자. 20150611 blue color styling 2# 깔끔하고 댄디하게, 블루&블루 스타일링

블루가 주는 시원한 느낌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은 단연 블루와 블루의 매치다. 여기서 키포인트는 컬러의 채도를 다르게 하는 것. 대체로 상의는 라이트한 계열을 고르고, 하의는 딥한 계열로 고르면 깔끔한 블루 컬러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가장 쉽게 손이 가는 아이템으론 블루 셔츠가 있다. 여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리넨 소재의 셔츠와 좀 더 딥한 블루 컬러의 하프 핸츠를 함께 매치해보자. 셔츠가 주는 댄디함과 하프 팬츠가 주는 자유로운 느낌이 함께 어우러져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한다.

# 이보다 더 시원할 수는 없어! 블루&화이트 스타일링

언제부턴가 남자들도 즐겨 입는 화이트 팬츠는 블루 컬러의 상의와 찰떡궁합의 매치를 자랑한다. 대신 밝은 화이트 컬러와 대비되게 딥 블루 컬러의 하의를 골라야 가볍지 않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트렌디한 감각을 더하고 싶다면 스트라이프 패턴의 상의를 고르면 된다.

캐주얼한 느낌을 살려주는 피케 셔츠는 화이트 컬러의 팬츠와 함께 매치했을 때 빛을 발한다. 신사적이고 스포티한 느낌을 자아내 남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아이템이다. 여기에 선글라스, 클러치 등 멋을 더할 수 있는 약간의 액세서리와 함께 한다면 완벽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103 Likes
4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