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만능 엔터테이너 김수로의 그레이 수트 패션
배우 김수로가 2016년에도 드라마, 예능, 연극까지 다방면으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등극했다.
김수로는 오는 24일에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에 캐스팅, 최근 SBS 설특집 파일럿 프로그램인 ‘판타스틱 듀오’에서 전현무와 MC듀오로 예능MC 역할까지 톡톡히 한 것.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지속적으로 활약하면서 특유의 예능감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유쾌함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훤칠한 키와 완벽한 수트핏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평소 김수로는 깔끔하면서도 댄디한 느낌의 그레이 수트에 액세서리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준 남성적인 공식석상룩을 선보였다. 패턴이 들어간 넥타이와 행커칩을 매치하여 경쾌한 느낌을 살렸으며 깔끔한 블랙 구두로 마무리하여 클래식한 수트 패션의 정석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시크한 실버 프레임과 볼드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워치 아이템으로 세련미를 더했다.
만능 엔터테이너 김수로의 시계는 이태리 명품 워치 브랜드 ‘가가 밀라노(GaGa Milano)’의 ‘매뉴얼 48(Manuale 48)’ 컬렉션이다. 심플하고 남성적인 매력을 극대화한 매뉴얼 48은 전체적으로 로즈 골드나 실버 케이스로 고급스러움을 자아내어 수트 룩과 캐주얼 룩에 모두 매치가 가능한 모델이다. 일반적인 시계의 3시 방향이 아닌 12시 방향에 크라운을 탑재해 손목과 용두간의 마찰을 피할 수 있도록 설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463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