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봄 라운딩, 필드 위 ‘머스트 해브 아이템’

20130328_playboygolf (1)봄을 알리는 꽃 소식과 함께 골퍼들의 마음은 필드로 향하고 있다. 따사로운 햇살과 꽃샘추위로 오락가락한 봄 날씨에 필드로 나갈 때 반드시 챙겨야 할 필수 아이템을 소개한다.

+ 필드 위 꽃샘추위 두렵지 않아! ‘레이어드’가 정답

변덕스러운 날씨에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스럽다면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20130328_playboygolf (2)‘플레이보이골프’의 피케 셔츠는 슬림한 라인과 체크 아플리케 버니로 포인트를 주어 도회적인 이미지를 연출해 주며, 이때 이너웨어로 냉감 티셔츠를 착용하면 보다 쾌적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트렌디한 느낌을 살라고 싶다면 옐로우 컬러 패딩베스트로 스타일링 하면 싱그러운 봄 컬러룩을 완성할 수 있다.

+ ‘패션과 건강’ 둘 다 놓칠 수 없어! 똑똑한 골퍼에겐 ‘필수 아이템’

필드 위의 눈부신 봄 햇살을 피하기 위해서는 모자와 선글라스가 필수 아이템이다. 챙이 있는 모자는 햇볕을 막아주어 주름이 생기는 것을 예방하여 주며 선글라스는 자외선으로부터 시력을 보호하여 준다.

20130328_playboygolf (3)‘플레이보이골프’의 평챙모자는 젊고 발랄한 여성 골퍼 이미지를 선사한다. 이때 UV코팅이 돼있는 골프용 선글라스를 착용하면 패션에 멋을 더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보이골프’의 캐디백은 컬러 배색이 산뜻하며 시선을 모을 수 있는 패셔너블한 아이템이다.

216 View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