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리오아울렛, ‘베스트 브랜드 봄 상품 기획전’ 진행

마리오아울렛, ‘베스트 브랜드 봄 상품 기획전’ 진행 | 1

마리오아울렛은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비비안, 닥스제화, 미니멈 등 인기 브랜드의 봄 상품을 초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베스트 브랜드 봄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먼저 여성 란제리 브랜드 비비안에서는 아울렛 최초로 브랜드 특가전을 진행한다. 브래지어는 1만원대부터 판매하며 여성팬티는 3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 밖에도 남성드로즈, 런닝, 가운 등 남,녀 언더웨어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닥스제화, 소다, 금강제화 등 인기 구두 브랜드의 다양한 특가상품을 준비했다. 닥스제화는 여성화와 남성화를 9만원대에 판매하고 소다의 남성, 여성화는 5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금강제화는 남성화를 59,000원 100족 한정 특가상품을 준비했다. 에스콰이아의 여성화는 4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마리오아울렛, ‘베스트 브랜드 봄 상품 기획전’ 진행 | 2

여성 브랜드에서는 미니멈, 샤틴, KL의 추천 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미니멈은 재킷과 원피스를 7만원대에 선보이고, 트렌치코트는 9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샤틴의 원피스는 5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고 트렌치코트는 7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다. KL의 원피스는 7만원대부터 트렌치코트는 9만원대부터 각각 구매 가능하다.

또한 신규브랜드 오픈에도 활기가 넘친다. 미국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가 17일 마리오아울렛 3관 지하1층에 오픈했다. 19일까지 3일간 구매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관 7층에는 티니위니, 2ME(투미) 등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가 신규 입점한다.

300 Like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