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앤아더스토리즈, ‘루나 뉴 이어’ 컬렉션 출시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가 2022년 임인년 호랑이의 해를 기념하여 아시아 익스클루시브로 ‘루나 뉴 이어(Lunar New Year) 컬렉션’을 선보인다.

AD-KFA

2022 루나 뉴 이어 컬렉션은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며 각자의 내면에 잠재된 호랑이 (Tiger within), 즉 당당한 자신감과 에너지를 이끌어 내자는 의미가 담겨있다.

AD-KFA

앤아더스토리즈의 파리 아틀리에에서 완성된 이번 컬렉션은 시크하면서도 재치가 넘치는 아이템으로 가득하다.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니트, 후디, 카디건, 자켓 뿐만 아니라 특별한 날에 어울리는 원피스, 셋업 그리고 헤어피스와 머플러 등 스타일리시한 패션 액세서리들로 구성되었다.

이번 컬렉션의 특징은 호랑이의 무늬를 빼닮은 아이템들로, 타이거 프린트 자카드와 버튼, 옷깃이 페미닌한 실루엣과 도회적인 분위기의 데님과 어우러진 매력적인 피스로 가득하다. 또한 A 라인 형태와 퍼프 숄더가 니트 트위드, 부드러운 소재, 여유로운 저지와 조화를 이룬다. 청키한 로퍼와 티바 샌들도 키 아이템이다. 컬러는 레드, 네이비, 크림과 함께 스카이블루 캔디 핑크로 구성되었다.

앤아더스토리즈의 컨셉 디자이너 알렉산더 크란츠(Alexander Krantz)는 “이번 컬렉션의 키 아이템은 부드러운 타이거 프린트와 버튼 디테일의 니트웨어로 호랑이해를 맞아 귀여운 새끼 호랑이 얼굴을 디자인 포인트로 사용했다.”며 ”니트 트위드 카디건에서는 여유롭고 시크한 파리지앵 무드를 느껴볼 수 있으며, 전반적으로 새해의 경쾌한 무드를 컬렉션에 담고자 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2022 루나뉴이어 컬렉션은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1월 20일부터 만나 볼 수 있으며, 앤아더스토리즈 청담점에서는 이번 컬렉션 론칭을 맞아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세라믹 스튜디오 ‘나이트프루티’, 티 살롱 ‘토오베’와 협업한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324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