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퍼렐 윌리엄스와 ‘친환경 라인’ 콜라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세계적인 뮤지션이자 패션 디자이너인 퍼렐 윌리엄스와 첫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론칭한다.
퍼렐 윌리엄스는 프류듀서뿐만 아니라 패션에도 큰 영향력을 행사하는 디자이너로, 바다에 버려진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친환경 실과 섬유 바이오닉을 생산하고 사용하는 볼텍스 프로젝트 운동을 추진하는 인플루언서로 활동을 하고 있다.
아디다스는 퍼렐 윌리엄스와 함께 볼텍스 프로젝트와도 협업하여 이를 통해 생산된 친환경 소재를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에 활용할 예정이다.
퍼렐 윌리엄스는 “아이코닉한 브랜드 아디다스와 함께 작업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아디다스의 클래식한 트랙탑 버지니아에서의 어린 시절 신었던 스탠스미스까지 아디다스는 내 삶에 큰 영향을 미쳐왔다. 아디다스 브랜드와의 이번 파트너십은 정말 즐거운 작업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디다스 스포츠 스타일 디비전의 글로벌 크레에이티브 디렉터인 더크 숀버거는 “팝 컬처 아이콘이자 끊임 없이 영감을 주는 퍼렐 윌리엄스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며 “퍼렐 윌리엄스는 음악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면에서 뛰어난 재능 토대로 사람들에게 귀감을 주는 존재로 아디다스와도 완벽하게 부합된다”고 말했다.
433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