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결혼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 부부들을 위한 패션 업체들의 ‘웨딩 이벤트’가 한창이다.
먼저 금강제화에서는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10일간 구두와 정장을 비롯해 핸드백, 슈즈, 아웃도어 의류 등을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청첩장과 함께 금강제화 홈페이지에서 발급되는 우대권을 출력해 오거나 제휴를 맺은 웨딩 업체의 쿠폰을 가져오면 된다. 단, 금강제화 우대권은 1매당 구두와 핸드백은 2개, 의류 제품은 6개 품목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예비 신부를 위해 크리스탈 장식이 돋보이는 웨딩 슈즈도 선보인다. 총 9종으로 출시됐으며 결혼을 기념할 수 있도록 이니셜과 결혼 날짜 등을 새길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구입시 플랫슈즈를 선물로 증정한다.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 로렌은 오는 11일까지 예비 부부와 결혼식 하객들을 대상으로 웨딩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행사기간 동안 청첩장을 가지고 매장을 방문하면 제품 구입시 30% 할인 및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의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금액 할인 적용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인기를 끌었던 ‘천송이 목걸이’와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 목걸이 세트 및 세정 상품권이 증정되는 혜택까지 주어진다.
320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