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루이까또즈, 프랑스 본고장서 ‘2014 S/S 프리젠테이션’ 진행

20140430 LOUIS QUATORZE 1 1태진인터내셔날(대표 전용준)의 루이까또즈(LOUIS QUATORZE)가 프랑스 최대 럭셔리 백화점 갤러리 라파예트에서 ‘루이까또즈 2014 S/S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한다.

AD-KFA

이번 프리젠테이션은 루이 14세 시대 만찬 문화를 재조명한 ‘전원에서의 뷔페’라는 주제를 통해 루이까또즈의 본고장인 프랑스 현지에서 브랜드 오리진을 강화하고 있어 업계의 주목을 끌고 있다.

AD-KFA

오는 5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루이까또즈 고유의 이지적 우아함을 반영한 토트백부터 크로스백, 액세서리까지 총 33가지의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프리젠테이션에서 가장 눈에 띄는 툴루즈 라인은 모던한 감성을 담은 미니멀한 스타일의 라인으로 현지 소비자 및 미디어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루이까또즈 마케팅 김유진 본부장은 “프랑스를 대표하는 백화점인 갤러리 라파예트에서 2014 S/S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할 수 있었던 것은 글로벌 시장에서 루이까또즈의 브랜드 입지가 강화됐기 때문으로 해석한다”며 “향후에도 글로벌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는 디자인으로 전 세계에서 사랑 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루이까또즈는 현재 갤러리 라파예트 온라인몰에 입점돼 있으며 이번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백화점 내에서 프랑스 고객 및 외국인 관광객 등 글로벌 소비자에게 신제품을 직접 소개하는 기회를 갖게 됐다.

158 Like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