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루이까또즈, 프랑스 본고장서 ‘2014 S/S 프리젠테이션’ 진행

태진인터내셔날(대표 전용준)의 루이까또즈(LOUIS QUATORZE)가 프랑스 최대 럭셔리 백화점 갤러리 라파예트에서 ‘루이까또즈 2014 S/S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리젠테이션은 루이 14세 시대 만찬 문화를 재조명한 ‘전원에서의 뷔페’라는 주제를 통해 루이까또즈의 본고장인 프랑스 현지에서 브랜드 오리진을 강화하고 있어 업계의 주목을 끌고 있다.

오는 5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루이까또즈 고유의 이지적 우아함을 반영한 토트백부터 크로스백, 액세서리까지 총 33가지의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프리젠테이션에서 가장 눈에 띄는 툴루즈 라인은 모던한 감성을 담은 미니멀한 스타일의 라인으로 현지 소비자 및 미디어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루이까또즈 마케팅 김유진 본부장은 “프랑스를 대표하는 백화점인 갤러리 라파예트에서 2014 S/S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할 수 있었던 것은 글로벌 시장에서 루이까또즈의 브랜드 입지가 강화됐기 때문으로 해석한다”며 “향후에도 글로벌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는 디자인으로 전 세계에서 사랑 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루이까또즈는 현재 갤러리 라파예트 온라인몰에 입점돼 있으며 이번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백화점 내에서 프랑스 고객 및 외국인 관광객 등 글로벌 소비자에게 신제품을 직접 소개하는 기회를 갖게 됐다.

79 Like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