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써코니, 무빙 스튜디오 운영 ‘고객 스킨십 강화’

20140613 Saucony 1세정(대표 박순호)이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써코니(Saucony)가 ‘무빙 스튜디오’를 운영하며 고객과의 스킨십 강화에 나섰다.

AD-KFA

무빙 스튜디오는 지난 3월 출시된 러닝화 ‘가이드 7’을 젊은 층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알리고자 써코니와 남성 매거진 ‘긱’이 함께 기획한 마케팅 행사다.

AD-KFA

지난 11, 12일 양일간 홍대 트릭아이 뮤지엄 인근에서 열린 무빙 스튜디오에는 대학생 및 일반 소비자들이 방문해 ‘가이드 7’과 2014 F/W 오리지널스 라인의 신상품 일부를 선보였다. 새로운 상품 소개와 함께 룰렛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의 참여를 유도해 높은 호응을 이끌었다.

써코니 관계자는 “젊은 소비자들과 친밀감을 높이고,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젊음의 열기가 가득한 홍대에서 무빙 스튜디오를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써코니는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보다 적극적으로 고객과의 소통 채널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써코니 러닝화 ‘가이드7’은 기존 테크니컬 라인에서 한 층 업그레이드 된 파워 그리드 쿠션 기능을 중창 전체에 사용해 탄력적인 쿠션감을 자랑한다. 제품 무게는 사과 1개 무게인 283g(270mm 기준)으로 경량성도 우수하다.

160 Like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