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모델 최소라로 보는 2014 F/W 뉴욕패션위크

20140911_choisora4패션모델 최소라의 뉴패룩(뉴욕패션위크 스타일) 라이프가 공개돼 화제다.

지난달 30일 뉴욕패션위크 행사차 뉴욕으로 출국한 모델 최소라는 알렉산더왕, 마크 바이 마크제이콥스, 필립림, 리차드체 러브, 나르시스코 로드리게즈 등 세계 유명 디자이너들의 런웨이를 통해 다시 한 번 세계적인 모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진가를 발휘했다.

20140911_choisora3지난 5월 모나코에서 열렸던 ‘루이비통 2015크루즈컬렉션’을 비롯하여 오트쿠튀르 패션위크에서 크리스찬 디올, 장폴고티에, 유리아나 세르젠코 등의 굵직한 쇼에 얼굴을 드러낸 최소라는 이미 세계적인 패션 인사들에게 동양적인 미의 워킹으로 시선을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20140911_choisora2뉴욕패션위크를 위해 출국하는 공항패션과 뉴욕 라이프스타일이 그녀의 인스타그램, YG케이플러스 공식 SNS, 블로그로 근황이 노출되었고 특히, 세계적인 모델랭킹을 선정하는 모델즈닷컴에 모델 최소라의 현지 스트릿 컷이 공개되기도 했다.

사진 속 최소라는 베이직한 니트와 빈티지 데님으로 수수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선보였다. 또한 블랙 선글라스와 모자 그리고 블랙앤 화이트가 믹스된 슈즈로 포인트를 줘 세계적인 모델다운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또한 올블랙으로 된 상의와 숏팬츠로 시원하면서도 당당한 룩을 선보였다.

사진 | YG케이플러스 모델 최소라 / 뉴욕패션위크 - 알렉산터왕, 3.0필립림
사진 | YG케이플러스 모델 최소라 / 뉴욕패션위크 – 알렉산터왕, 3.0필립림

알렉산터왕과 3.0필립림의 런웨이에서는 각각 올 그레이와 화이트룩으로 절제되면서도 모던한 스타일로 세련된 미를 과시했다.

672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