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렐, ‘패스웨이 목’ 착화감 뛰어나네

머렐, ‘패스웨이 목’ 착화감 뛰어나네 | 15년 연속 세계 아웃도어 슈즈 마켓 판매율 1위를 브랜드 머렐이 편안한 착화감과 스타일이 돋보이는 에프터 스포츠 슈즈 ‘패스웨이 목’시리즈를 출시했다.

패스웨이 목(PATHWAY MOC) 시리즈는 산행이나 격렬한 아웃도어 활동 후 피로해진 발을 위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에프터 슈즈로 내구성이 뛰어나고 무게가 가벼워 트레일 및 오프로드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착용하기 좋다.


국내에는 애프터슈즈 개념이 생소하지만 유럽, 미국 등 해외에서는 이미 등산, 트래킹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등산, 하산 후 무겁고 갑갑한 등산화를 신기보다 발의 피로를 보다 빨리 풀어주고, 활동성이 용이한 애프터슈즈의 착용은 산행을 위한 좋은 아이템이다.

특히 패스웨이 목은 머렐의 자체 개발 에어쿠션을 통해 부드럽고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내부에는 항균 기능이 뛰어난 EVA Aegis 풋베드와 Aegis라이닝을 사용했으며, 발목까지 딛는 부분을 고무 소재로 처리하여 산행 후 운전시에도 쾌적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신발의 뒤틀림을 방지, 지면에 대한 마찰력을 증가, 충격 흡수 등 다양한 기능을 적용해 안정감 있는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머렐 신발기획팀 김동진 팀장은 “패스웨이목은 무엇보다 유럽등지에서 이미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에프터 슈즈인 것이 가장 큰 특징” 이라며 “시티 캐주얼 슈즈로도 손색 없는 비비드한 컬러와 끈 없이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는 슬립온 스타일은 도심이나 야외활동 어디에서도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어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매력적인 아이템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패스웨이 목은 남,녀 모두 착화 가능한 제품으로 8개 종류에 가격은 11만5000원이다.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반스, 새로운 컬렉션 ‘스트리트 빈티지’ 출시

[사진제공=반스(Vans)]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도쿄 디자인 컬렉티브(Tokyo Design Collective, 이하 TDC) 라인의 새로운…

2024년 4월 9일

돌체앤가바나, 브랜드 최초의 전시 ‘From the Heart to the Hands: Dolce&Gabbana’ 공개

[사진제공=돌체앤가바나]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가 4월 7일(일)부터 7월 31일(수)까지 브랜드 최초의 전시 ‘From the Heart…

2024년 4월 9일

“내 삶의 주인공은 나” 스튜디오 톰보이 ‘I AM’ 캠페인 공개

[사진제공=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 “천만 번을 변해도 나는 나, 이유 같은 건 없다.” 1993년 패션업계에 새…

2024년 4월 9일

성수동 ‘뗑 이돌 스튜디오’ 팝업에서 만난 ‘카즈하’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LANCÔME)이 신제품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뗑…

2024년 4월 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