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2PM 옥택연의 밴쿠버 화보와 뒷이야기

[FS화보] 2PM 옥택연의 밴쿠버 화보와 뒷이야기 | 1
Ⓒ 엘르 & 그림공작소 & JYP엔터테인먼트

2PM 옥택연의 캐나다 화보와 진솔한 인터뷰가 공개됐다.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에서 활약하고 있는 옥택연은 최근 패션 매거진 ‘엘르’와 함께 캐나다 관광청의 협조로 화보를 진행했다.

캐나다다의 시원하고 웅장한 자연 경관을 배경으로 한 이번 화보는 옥택연 특유의 자유분방하고 섹시한 모습이 더욱 부각돼 ‘짐승돌’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옥택연은 ‘삼시세끼’ 메뉴를 고민하거나 현재 다니고 있는 대학원 이야기를 하는 등 털털하고 꾸밈없는 성격을 드러냈다.

[FS화보] 2PM 옥택연의 밴쿠버 화보와 뒷이야기 | 2
Ⓒ 엘르 & 그림공작소 & JYP엔터테인먼트

옥택연은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와 ‘참 좋은 시절’ 등에서 보여준 연기활동에 대해 “그때는 연기하는 아이돌이 지금보다 적었고, 잘 못하면 정말 가루가 될 때까지 욕을 먹던 시기 였어요”라며 “부담도 있었지만 자신에게 기회가 왔던 것에 최선을 다했다”고 밝혔다.

또한 “신화 형들이나 god 형들 덕분에 아이돌의 생태계가 바뀐 것 같다”며 앞으로의 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하면서도, “제 신분은 오히려 학생이죠. 대학원생”이라며 소탈한 모습도 보였다.

[FS화보] 2PM 옥택연의 밴쿠버 화보와 뒷이야기 | 3
Ⓒ 엘르 & 그림공작소 & JYP엔터테인먼트

뿐만 아니라 인터넷에서 화제가 됐던 로마 패키지여행 이야기와 최근 부모님과 그리스, 터키로 유럽 여행을 다녀온 이야기 등 개인적인 근황도 전했다. “아버지가 가족 카톡 방에 ‘택연아, 고맙다’라고 말해주셨죠”라며 그때의 뿌듯했던 감정을 전했다. 화목한 부모님 덕에 ‘결혼’에 대해 갖게 된 생각도 인터뷰에 담겼다.

279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