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모델 송해나, 로맨틱하게 트렌디하게

[FS화보] 모델 송해나, 로맨틱하게 트렌디하게 | 1디케이앤코(대표 김지아)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비지트인뉴욕(VISIT IN NEWYORK)이 모델 송해나와 함께 한 2015 F/W 광고 컷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바쁘게 움직이는 도심 속에서도 에너지가 넘치는 뉴욕 피플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냈다. 특히 성공을 위해 자신만의 특별한 하루하루를 만들어나가는 ‘HAPPY MONDAYS’를 테마로 현대적이고 세련된 여성을 위한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FS화보] 모델 송해나, 로맨틱하게 트렌디하게 | 2공개된 사진 속 송해나는 그레이 티셔츠와 블랙 스커트에 정교한 테일러드 코트를 매치해 심플하고 모던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또한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원피스에 로맨틱 무드의 코트를 착용해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했다.[FS화보] 모델 송해나, 로맨틱하게 트렌디하게 | 3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송해나 너무 예쁘다”, “송해나 분위기 대박”, “코트 너무 사랑스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지트인뉴욕과 송해나가 함께 한 2015 F/W 광고와 현장 스케치 영상은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494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