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리오아울렛, 인기 봄 상품 최대 90% 초특가 할인

마리오아울렛, 인기 봄 상품 최대 90% 초특가 할인 | 1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은 오는 21일까지 원피스, 블라우스, 바람막이 재킷 등 인기 봄 상품을 최대 90% 할인하는 ‘봄 패션 제안전’을 개최한다.

남성 브랜드에서는 지오지아, 레노마의 인기 봄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지오지아의 셔츠와 바지는 각각 1만원대와 4만원대부터 판매하고 정장은 9만원대부터 제공한다. 또한 레노마의 정장 바지와 재킷은 각각 2만원대와 3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고 캐주얼 재킷은 5만원대부터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여성 브랜드에서도 온앤온, 리안뉴욕, 기비‧키이스의 봄 상품을 선보인다. 온앤온의 티셔츠와 스커트는 최대 80% 할인해 각각 1만원대부터 판매하고 원피스와 재킷은 각각 1만원대와 4만원대부터 제공한다.

마리오아울렛, 인기 봄 상품 최대 90% 초특가 할인 | 2

리안뉴욕의 블라우스와 원피스는 각각 3만원대와 5만원대부터 선보이고 기비‧키이스의 스커트와 재킷은 최대 90% 할인해 각각 1만원대와 2만원대부터 판매한다.

활동성이 좋은 스포츠와 캐주얼 브랜드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의 바람막이 재킷은 3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고, 프로스펙스의 티셔츠와 워킹화는 각각 1만원대와 2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인기 캐주얼 브랜드 게스의 면바지와 청바지는 최대 70% 할인해 각각 2만원대와 4만원대부터 제공하고 디자인유나이티드의 마블 커플 티셔츠는 각각 1만원대부터 판매한다.

한편 16일부터 이틀간 3관 정문 특설행사장에서는 ‘봄 맞이 침구 대전’을 진행한다. 박홍근홈패션의 면패드와 차렵이불은 최대 60% 할인해 각각 2만원대와 4만원대부터 선보이고 아르페지오의 베개 커버는 5000원대부터 제공한다. 엘르의 차렵이불은 3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고 나라데코의 워싱 스프레드와 워싱 카페트는 각각 2만원대와 3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384 Views
8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