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도심 속 품격있는 휴가, ‘리조트룩’ 부터 정복하자!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레저와 힐링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리조트가 인기다. 이때 휴가를 200% 즐기기 위한 방법은 리조트룩을 완벽하게 정복하는 것. 이에 품격 있는 휴가를 꿈꾸는 이들을 위해 선글라스로 완성하는 여름 리조트룩을 소개한다.

# 캐주얼 리조트룩 화이트 셔츠+데님 팬츠 그리고 ‘선글라스’도심 속 품격있는 휴가, ‘리조트룩’ 부터 정복하자! | 1활동성을 강조한 리조트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시스루 화이트 셔츠에 데님 핫 팬츠를 매치해보자. 블루 계열의 데님 핫 팬츠를 선택하면 시원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패턴이 가미된 개성만점 선글라스를 함께 착용하면 그야말로 휴가를 즐길 준비가 됐다는 자세. 잠시 휴식을 취할 땐 선글라스를 셔츠 사이에 끼워 놓는 것도 리조트룩의 묘미 중 하나다.

패턴이 가미된 선글라스는 과감하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연출한다. 특히 캣츠 아이 프레임은 도도한 이미지는 물론 개성 넘치는 리조트룩의 강렬한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실버 컬러의 템플은 여행 분위기에 걸맞은 경쾌한 분위기를 연상시킨다.

# 고품격 리조트룩 원피스+선글라스도심 속 품격있는 휴가, ‘리조트룩’ 부터 정복하자! | 2리조트에서 여유 넘치는 힐링을 계획 중이라면 산뜻한 원피스가 안성맞춤이다. 간소하지만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원피스에 시크한 블랙 선글라스까지 더해주면 도회적인 느낌의 리조트룩이 연출된다. 실내에서 선글라스 착용이 부담스럽다면 머리에 살짝 얹혀 트렌디한 감성을 살리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베이직한 블랙 컬러의 선글라스는 세련된 여성미를 강조한다. 단정한 스타일에 매치하면 심플한 분위기를 배가시키고, 화려한 의상과 매치하면 전체적인 스타일의 조화를 도와주는 똑똑한 아이템이다. 또한 미러 렌즈의 블랙 선글라스는 보다 위트 있는 분위기까지 자아내 흠잡을 곳 없는 리조트룩을 완성할 수 있다.

161 Views
7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