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머스트잇, ‘블랙 프라이데이’ 명품 최대 70% 세일

머스트잇명품 오픈마켓 머스트잇은 해외 최대 세일 기간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해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인 ‘블랙 위크(BLACK WEEK)’를 12월 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Who's Next? K-Fashion Audition

이번 ‘블랙 위크 프로모션은 현재 명품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상품 및 브랜드를 중심으로 주요 카테고리를 선정, 해외 명품 전문 MD들이 직접 엄선한 상품들로 진행된다.

AD-declover

총 50여개 브랜드, 650여개 상품으로 구성되는 머스트잇의 ‘블랙 위크’는 11월 20일 프리미엄 스니커즈를 시작으로 23일에는 의류, 27일 가방 그리고 30일에는 악세서리 카테고리의 상품들이 특별한 가격에 공개된다. 각 카테고리 특가 행사는 오픈일로부터 7일간 진행되며 7일 후 종료된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최근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브랜드 ‘구찌’의 스니커즈와 가방, 한겨울 추위를 막아줄 프리미엄 아우터인 ‘맥케이지 애드워드’, ‘무스너클 스틸링’, ‘막스마라 코트’ 등으로 모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FW시즌 필수품인 ‘아크네 스튜디오’의 머플러와 ‘골든구스 스니커즈’,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인 ‘생로랑’, ‘보테가 베네타’의 지갑부터 유명 패셔니스타가 착용해서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JW 앤더슨 넥밴드’까지 화제가 되는 아이템들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풍성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리미엄 스니커즈 ‘알렉산더 맥퀸 오버솔 스니커즈’는 오프라인에서 99만원으로 판매 중이지만 머스트잇 ‘블랙 위크’ 기간에는 추가 할인 쿠폰까지 적용하여 약 62% 할인된 37만 9천원에 구입 할 수 있다.

머스트잇은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힘들게 해외 직구를 시도하며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국내에서도 간편하게 해외 명품을 할인된 가격에 쇼핑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블랙 위크를 기획했다” 며 “앞으로도 회원들의 목소리에 더 귀 기울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 즐거운 쇼핑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4.4k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